예스24, 신학기 이벤트…폴 메카트니 공연 관람권 잡아라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25 10: 06

인터넷 서점 예스24가 신학기를 맞아 초중고교 참고서 및 대학교재 등 각 분야 도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는 오는 3월 20일까지 종이책을 1권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 선착순 1000만 명에게 폴 메카트니 공연 관람권(5명/1인 2매)을 비롯해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50명)과 크레마 샤인(100명), 삼국지, 수호지, 초한지 등 이문열 에디션 쿠폰(200명), 도서 전용 상품권(2000명), 영화 할인권(5000명), YES포인트, 크레마 머니 기프트 카드 등 혜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초중고교 참고서와 유아 어린이 도서, 외국도서, 청소년 도서, 대학교재, 국어와 외국어 도서, 기프트 등 분야별로 도서 및 제품 구매 시에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초중고교 참고서를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 및 플래너를 증정한다. 1만 원 당 도장 1개를 모아 응모할 수 있는 왕도장 이벤트를 통해 맥북(1명), 멜로우 빅 넘버 플립 시계(3명), 참고서 전용 YES상품권 30만 원권(5명), YES상품권 1만 원권(100명) 등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대학교재를 구매하는 독자들을 위해 1권 이상 구매 시 챔프스터디 인터넷강의 1만 원 수강권 및 할인쿠폰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대혜택 맞춤 쿠폰을 증정한다. 원서를 구매하는 독자들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도서와 유아 도서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어린이 도서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라바 문구 세트, 간식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도장을 모아 응모할 수 있는 왕도장 이벤트를 통해 순금 양(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어(3명), 듀오백 아동의자(10명), KFC 치킨 기프티콘(1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유아도서 구매 시에는 ‘기적의 한글 쓰기’ 체험판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마시멜로 책상 의자 세트, 5단 책꽂이, YES24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예스24는 이 외에도 학년별 신학기 문구, 필기구, 독서용품, 잡화류 등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지연 예스24 도서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도서 및 참고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도서와 함께 신학기를 시작하는 독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예스24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