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CP “기존멤버 2명 잔류..새멤버, 시청자가 맞힌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2.26 09: 13

‘크라임씬’ 시즌2 멤버 라인업이 곧 완성된다.
최근 JTBC ‘크라임씬2’ 윤현준 CP는 OSEN에 “시즌1 멤버 중에 2명이 잔류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2에 합류할 새 멤버 4명이 거의 확정된 상항”이라고 밝혔다.
윤 CP에 따르면 시즌2 새 멤버는 시청자들이 직접 맞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간 시즌2 새 멤버에 대한 궁금증이 컸던 가운데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윤 CP는 “새 멤버를 맞히는 ‘크라임씬’ 로또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2 6명의 출연자 모두 맞히면 프로그램이 내건 상금을 받을 수 있다”며 “시청자들은 30여명의 후보군에서 6명을 골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크라임씬2’는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12회가 방송되며 오는 4월 중 첫 방송된다.
한편 ‘크라임씬’은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며 국내외에서 일어났던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살인 사건 현장을 재구성, 용의자 역할로 분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함과 동시에 진짜 범인을 찾아내야 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추리 예능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됐다. 앞서 시즌1은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강용석 등이 출연했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