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판저널,‘책속의 한줄’과 업무제휴 체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우찬 기자] 월간 ‘출판저널’이 지난 24일 출판저널 회의실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업체인 레디벅과 업무제휴 체결식을 진행했다.

레디벅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업체로 전문 북큐레이터가 '책속의 한줄' SNS를 통해 책 소개를 진행 중이다.

책속의 한줄은 2012년 시작한 책 전문 SNS. 자체 앱뿐만 아니라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빙글, 피키캐스트 등 모든 SNS에 책소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출판저널과 레디벅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독서문화 진흥과 출판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출판저널과 '책속의 한줄'은 공동으로 도서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통해 독서 문화 진흥에 힘쓰며 출판산업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출판저널과 책속의 한줄은 첫 번째로 출판저널의 독서문화 캠페인 책모아(책 읽는 모습이 아름답다)를 공동 진행한다.

‘출판저널’과 책속의 한줄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아이와 함께 책 읽는 모습이 아름답다’는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책 읽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모 받아 매월 10명을 선정해 월간 ‘출판저널’과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출판저널’과 책속의 한줄의 업무제휴는 책모아 공동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기사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잡지와 소셜미디어의 장점을 결합해 책 읽는 문화를 선도하고 출판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출판저널’은 지난 2011년과 2013년에 이어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우수콘텐츠 잡지에 선정된 바 있다.

rainshine@osen.co.kr

<사진>김천일 레디벅 대표, 정윤희 출판저널 대표./출판저널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