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졸업, 입학 시즌...맛있는 외식 찾아가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외식업계는 시즌 성수기를 맞아 젊은 층을 비롯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졸업생 및 신입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 소비자의 발길을 잡고 있다.

▲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대표 백호근 www.babeans.com)는 기존 카페와 달리 젊은 층이 좋아하는 브런치와 디저트, 커피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이다.

바빈스커피의 컴비네이션 메뉴는 외식 관련 최신 트렌드 중 하나인 2인 1메뉴를 정확히 반영한 메뉴다. 하나의 메뉴로 2명이 맛볼 수 있는 2인 1메뉴는 다양하고 푸짐한 양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바빈스커피의 대표적인 컴비네이션 메뉴로는 싱싱한 샐러드와 함께 기름기가 없는 베이컨으로 구성된 프렌치토스트 컴비네이션을 비롯 찹스테이크 컴비네이션, 함박스테이크 컴비네이션, 뉴욕버거 컴비네이션, 연어샐러드 컴비네이션 등 5가지 메뉴가 있다.

컴비네이션 메뉴 외에도 허니갈릭 피자, 스위트포테이토 피자 등 피자도 커피와 함께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바빈스커피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컨셉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커피는 고소한 단맛과 과일의 상큼한 산미가 밸런스 있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 한식 뷔페 '계절밥상'

졸업과 입학시즌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인 '계절밥상이 인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뷔페 '계절밥상'은 계절별로 제철 메뉴를 한 달에 한번 메뉴를 내놓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지난 25일부터 소개된 봄 제철재료를 사용한 '주꾸미 미나리죽', '주꾸미 구이', '민들레 차'와 '곤드레 솥밥' 등 다양한 봄철 메뉴를 선보였다.

상시 메뉴로 신선한 쌈채소와 느타리버섯을 올린 비빔밥이 있으며 뻥튀기 아이스크림과 씨앗 호떡 등 추억의 간식거리도 후식으로 맛볼 수 있다.


▲ 빕스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다음 달 8일까지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참여방법으로는 졸업 세트 혹은 입학 세트 메뉴를 주문하거나 졸업장을 제시한 후 위시 카드(Wish Card)에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1개 선택 한 후 매장 내 위시 박스에 넣으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노트북(3명), 태블릿PC(2명), 스마트 카메라(3명), 얌 스톤 등심스테이크 연간 이용권(5명),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10명), 투고(피자, 치킨) 세트 연간 이용권(10명) 등을 추점해 증정한다.

졸업 세트는 안심과 등심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이며 입학 세트는 채끝 스테이크, 구운 새우 등을 담은 '시즌 스페셜 샘플러'다.

▲ SG다인힐, 졸업?입학 시즌 프로모션

외식업체 SG다인힐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5개 브랜드 12개 매장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졸업이나 입학을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2인 이상 메인 메뉴 주문 시 각 브랜드별로 특정 메뉴를 제공한다.

블루밍가든은 고르곤졸라피자를, 붓처스컷은 콥 샐러드를, 투뿔등심은 육회를, 핏제리아 꼬또는 안티파스토 찹 샐러드를, 오스테리아꼬또 그랑서울점은 단호박라비올리를, 오스테리아꼬또 압구정점은 살라미다이블로 피자를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바빈스커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