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초중고 대학생에게 쏜다...신학기 대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4 15: 37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 www.bnl.co.kr)는 신학기를 맞은 전국의 모든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는 신학기 대학교재와 초중고 학습서를 구매하는 이에게 베스트셀러, ABC마트 1만 원 할인권, 기프트카드 1만 원권, 잡코리아 페이크북 등을 증정하는 '반디앤루니스 신학기 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반디앤루니스의 이번 신학기 대전은 총 4가지 증정 행사로 구성됐다.

첫 번째 '베스트셀러 도서 증정 이벤트'는 반디앤루니스의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에서 초중고 참고서 및 대학교재를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반디앤루니스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하버드 새벽 4시반(라이스메이커), 사고의 오류(율리시즈), 컬러링북 '파리 시크릿'(자음과모음) 등의 인기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기프트카드 1만원권 증정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초중고 참고서 및 대학교재를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반디앤루니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총 15만명에게 ABC마트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반디앤루니스 전 매장에서 초중고 참고서 및 대학교재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신학기를 맞아 교양 서적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잡코리아 페이크북 증정 이벤트'는 총, 균, 쇠(문학사상),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한빛비즈) 등 반디앤루니스에서 추천하는 신학기 교양 도서를 포함하여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1000명을 추첨해 잡코리아에서 제작한 웰던투(welldone.to) 페이크북(노트)을 선물한다.
반디앤루니스 황하영 본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대학교재와 참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대학생과 학부모 고객에게 가격 할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바일 앱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는 반디앤루니스 '북셀프 3.0'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10% 할인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반디앤루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