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어마무시한 듀엣 라인업..관전포인트는?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3.06 08: 07

MBC '나는 가수다3'가 듀엣 무대로 새 경연을 시작한다.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에서는 새 가수 나윤권의 투입부터 환상의 조합을 이룬 막상막하 듀엣미션과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채운다.  
이번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미션으로 진행돼 더욱 흥미를 돋우고 있다. 경연에 참여하는 가수들 이외에 이들을 도와주기 위해 실력파 조력자들이 총출동 하는 것. 특히 오늘 방송에 앞서 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윤권&윤하-박정현&홍광호-소찬휘&반-하동균&이정-스윗소로우&정인-휘성&제시-양파&김연우가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관심을 모은다.

새 가수 나윤권은 윤하와 함께 음색이 돋보이는 듀엣무대를 꾸미고, 박정현은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호흡을 맞춘다. 또한 소찬휘는 록밴드 브로큰발렌타인의 보컬 반과 함께 록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를, 하동균은 절친 이정과 함께 진심이 담긴 무대를 선보인다. 스윗소로우는 유니크한 보이스를 지닌 정인과 특별한 하모니를 만들어 낼 예정이고, 휘성은 카리스마 래퍼 제시와 함께 청중을 압도하는 듀엣무대를 보여준다. 양파는 김연우와 함께 무대에 올라 색다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새 가수 나윤권의 등장이 ‘나가수3’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윤권은 깨끗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그가 치열한 경연의 장인 ‘나가수3’에서 어떤 모습으로 승부수를 띄울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나가수3’의 3라운드 1차 경연은 오늘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