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김준수, ‘꽃’ 안무영상 풀버전 파격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3.06 09: 59

JYJ 김준수(XIA)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안무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XIA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접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XIA는 댄서들 사이에서도 독보적 댄스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가 담긴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XIA의 매력이 돋보이고 있는 것.
 
또한, 안무팀과 하나가 되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XIA의 모습에 오는 7일에 있을 서울 콘서트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XIA의 타이틀 곡 ‘꽃’ 안무 연습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 무대를 드디어 이번 주에 만나볼 수 있다니!”, “진짜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신은 XIA에게 모든 걸 주신 듯”, “역시 남다른 춤 실력, 이런 멋진 아티스트 또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는 오는 7일과 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2015 시아 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FLOWER)’를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씨제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