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무열♥윤승아, 웨딩화보 공개 "연애하듯 살겠다"



[OSEN=김윤지 기자] 결혼을 앞둔 배우 김무열-윤승아 커플의 웨딩 화보가 10일 공개됐다.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윤승아는 미모와 몸매, 더불어 미니 레이스 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그는 턱시도를 갖춰 입은 김무열의 품에 안겨 “평생 연애하듯이 살고 싶어요. 내 남자, 내 남편이지만 항상 볼 때마다 설레는 거 있잖아요”라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승아-김무열 예비부부는 촬영 내내 서로를 끔찍이 아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그들은 3년이란 시간을 함께 보냈다. 김무열은, “아무대로 제가 군에 있는 2년 동안 좀 더 애틋하고 소중해져서 제대하면 빨리 같이 있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그 힘든 시간을 참아준 거에 비해 몇 배로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라며 예비 신부 윤승아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2세 계획에 대한 질문에 아이에게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며,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어요. 한강에 가서 자전거를 탄다거나 캠핑을 다닌다거나. 제가 동물을 키우면서 교감하고 치유되는 것들이 많아서 아이와도 그런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하우스웨딩을 준비 중이라는 윤승아-김무열은 청첩장부터 식탁보까지 손수 고르는 등 결혼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각자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김무열과 윤승아 커플은 결혼 후엔 당분간 일에 집중을 하고 싶다며,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맞벌이 부부가 될 듯하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jay@osen.co.kr
<사진> '엘르 브라이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