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장혁, 분장실 비하인드컷 '외모에서 빛이나'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5.03.13 20: 12

배우 장혁의 분장실 스틸 컷이 공개됐다.
13일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측은 고려의 저주받은 황자 ‘왕소’ 역으로 열연 중인 장혁의 촬영 준비 변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왕소로 변신 중인 장혁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극 중 왕소로 분해 익살스러운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모습으로 극의 무게를 담당하는 장혁은 이번 작품에서 다른 배우들보다 유난히 헤어스타일과 분장에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현장 관계자 측은 “장혁이 배역에 대한 열의가 높아 극 중 왕소의 헤어스타일과 분장에 많은 변화와 시도를 주었다. 장혁이 의견을 제시하면 같이 상의를 해서 변신을 시도하는 편이다. 향후 황제로 거듭날 왕소의 또 다른 변화도 고려하는 중이다. 황제가 된 장혁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방송될 ‘빛나거나 미치거나’ 17화에서는 점점 더 심화되는 왕소와 왕욱(임주환 분)의 갈등과 왕식렴(이덕화 분)을 처단하기 위해 청동거울의 나머지 조각을 찾는 왕소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저주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황자 왕소(장혁 분)와 버림받은 발해의 공주 신율(오연서 분)이 운명적 사랑을 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사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bonbon@osen.co.kr
메이퀸픽쳐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