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김태우-수학강사, 오늘(20일) 듀엣음원 발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3.20 11: 02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초대가수 김태우와 일반인 실력자가 부른 음원이 출시된다.
김태우는 지난 19일 방송된 '너목보' 4회에서 음치와 실력자 구분에 성공, 최후의 1인인 '아이돌 출신 수학강상'와 부른 듀엣곡 '하고 싶은 말' 음원을 20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발매한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태우(지오디)가 출연, 음대 통통 아이유(음치), 연애호구(실력자), 아나운서 출신 X세대 록발라더(실력자), 횡성한우 아가씨(음치), 제주 이선균(음치), 노래하는 이소룡(실력자), 일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실력자) 등 ‘실력자인 척 하는 음치’와 ‘진짜 실력자’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진짜 실력자를 가려내기 위해 열띤 추리를 펼치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김태우는 최후의 1인으로 실력자를 지목하며 음원을 출시하는데 성공, 참가자의 꿈을 이루게 해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출연가수와 우승자가 함께 부르는 음원이 출시되는 것은 ‘너목보’ 사상 처음으로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후까지 살아남아 김태우와 감동의 듀엣 무대를 꾸민 실력자는 일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본명 김동균). 가수의 꿈을 접었으나 무대에 서서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 김동균씨의 감격의 소감이 안방극장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열창을 한 두 사람의 무대가 이날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태우는 “제 노래를 좋아해주는 실력자 김동균씨와 함께 멋진 엔딩 무대를 하고 음원까지 출시할 수 있어 떨리면서도 기쁘고 감동적이다. 또 출연하고 싶을 정도”라며 “둘이 함께 부른 이 곡이 힘드신 분들에게 힘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목보’ 4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에서 평균시청률 1.8%, 최고시청률 2.6%를 기록했다. 또 1534남녀 타깃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Mnet·tvN 합산)
gato@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