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파트2', 5월 7일 개봉 확정…예고편 공개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3.27 08: 20

영화 '기생수 파트2'(감독 야마자키 타카시, 수입 판씨네마)가 5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생수 파트2'는 신이치와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하고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기생생물들과 최후의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편은 일본에서 '인터스텔라', '퓨리'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7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오른손에 침투한 기생생물 오른쪽이와 공생하며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 싸우는 전편 속 신이치의 모습과 함께 기생생물들을 섬멸하려는 인간들,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기생생물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한층 더 풍성해진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인간 VS 기생생물 살아남는 것은 누구인가?'라는 카피와 인간과 기생생물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신은 본편에서 드러날 더욱 강력해진 액션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신이치가 기생생물 중 가장 강력한 적인 고토와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는 모습뿐만 아니라, 오른쪽이가 위험에 빠진 모습들도 담고 있다.
jay@osen.co.kr
판씨네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