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스펙터', 제임스 본드의 숨겨진 과거는? 티저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5.03.31 08: 32

007 시리즈의 24번째 신작 '007 스펙터'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007 스펙터'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제임스 본드의 과거 숨겨진 비밀과 거대 조직 ‘스펙터’의 등장을 암시하는 등 의미심장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스카이폴’에서 발견한 미스터리한 메시지를 전달 받고, 혼란스러워 하는 제임스 본드의 모습과 그의 과거를 알고 있는 듯한 의문의 남자의 등장은 이번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번 작품은 제임스 본드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위험에 처하게 되고 정부와 갈등하던 MI6 마저 와해될 위험에 처하는, 시리즈 사상 최악의 위기를 담은 영화다.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007 스카이폴'의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수익(11억 달러) 신화를 이끈 샘 멘데스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게 돼 둘의 호흡이 더욱 기대되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시리즈에서 악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크리스토프 왈츠가 다니엘 크레이그와의 팽팽한 대결 구도를 그릴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