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우에노 주리, 드라마 남녀주인공 호흡.. '특급 만남'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31 10: 10

배우 최승현(빅뱅 탑)이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우에노 주리와 함께 드라마를 통해 남녀주인공 호흡을 맞춘다.
최승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이 같이 밝히며 둘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들이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작품은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과 일본여자 ‘하루카’, 두 남녀가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최승현은 극 중 첫사랑의 아픈 상처를 갖고 있지만 사랑을 믿고 싶은 남자 주인공 ‘우현’으로 캐스팅 됐고, 우에노 주리는 여전히 사랑에 대해 대답하고 싶은 게 많은 여자 주인공 ‘하루카’로 분해 연기 호흡을 맞춘다.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 2009년 '아이리스' 등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온 최승현은 2010년 영화 '포화속으로', 2013년 영화 ‘동창생’으로 충무로 차세대 주자로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지난 해 9월 영화 ‘타짜-신의 손’에서 주인공 ‘대길’역으로 출연해 화투판 속 인생을 강렬하고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충무로에 젊은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하루카’역의 우에노 주리는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노다메 칸타빌레’의 주인공 ‘노다메’역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연기력과 스타성을 검증받은 여배우다.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을 기획한 이승훈PD는 “1년에 가까운 기획기간을 거쳐 프로젝트가 제작에 돌입하게 됐다”라며 “남녀주인공 역시 기획단계에서부터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를 염두하고 기획했는데 이렇게 함께 작업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한일 최고의 특급스타가 함께하는 작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드라마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과 일본을 대표하는 일본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기업 ‘AMUSE INC.(아뮤즈)’가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스케일이 다른 작품으로 올 하반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YG(왼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