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녀시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 10일 한일 동시공개


[OSEN=김사라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된다.

소녀시대의 일본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오는 10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할 계획이어서 소녀시대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싱글은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과 커플링곡 ‘걸스(Girls)’ 등 두 곡으로 구성, 한국어 버전은 오는 10일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어서 양국 음악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소녀시대의 퍼포먼스를 담아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걸스’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멤버들의 멋진 음색을 만날 수 있어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2월 9일 성황리에 펼쳐진 첫 도쿄돔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더 베스트 라이브 앳 도쿄 돔(THE BEST LIVE at TOKYO DOME)’을 1일 일본에서 발매한다.
sara326@osen.co.kr
<사진> 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Oh!llywood]...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의 팬임을 자처했다.윌 스미스...

  • [Oh!llywood]...

    '이빨 빠진 데미 무어?'할리우드 톱스타 데미 무어가 앞니가 빠진 채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배우로 돌아온다.최근까지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