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소현·남주혁·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출연 확정



[OSEN=권지영 기자]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후아유 학교2015' 출연을 확정했다.

흥행불패 신화를 이뤄온 KBS 2TV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현정,김민정/연출 백상훈, 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책임질 남녀 주인공에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확정됐다.

왕따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강남의 명문고 세강고등학교의 퀸카로 뒤바뀌는 이은비 역의 김소현에 이어 우월 8등신 기럭지와 완벽 몸매를 갖춘 라이징 스타 남주혁, 안구정화 비주얼과 4차원 매력으로 똘똘뭉친 육성재가 캐스팅 돼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남주혁은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수영 천재이자 겉으로는 차갑고 무심한 듯 보이지만 속정이 깊고 다정한 반전 매력의 세강고 공식 훈고딩 한이안 역을 맡았다. 육성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같은 성격으로 학교를 주름잡는 세강고의 시한폭탄 공태광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KBS 대표 브랜드 ‘학교’의 2015년 버전인 ‘후아유-학교 2015’의 주인공 세 사람은 ‘학교’에 최적화된 캐스팅으로 여주인공인 김소현은 실제 17세이며 남주인공 남주혁과 육성재 역시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20대 초반의 배우들이다. 이에 더욱 더 리얼한 연기와 현실적인 학교 이야기가 어우러져 무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후아유-학교2015’는 지금까지의 학교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과 이야기를 보여드릴 것”이며 “시청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학교 시리즈를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후아유-학교2015’는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 역대 시리즈를 통해 조인성, 장혁, 하지원, 임수정, 이종석, 김우빈 등 수많은 톱스타들을 배출해낸 바 있어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역시 이들의 계보를 잇는 스타덤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사진>싸이더스 HQ, YG케이플러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