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육성재 "'후아유' 출연, 설레는 마음에 잠도 못 자"



[OSEN=정유진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설레는 마음에 잠도 못 잤다"며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육성재는 10일 KBS 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후아유-학교2015'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설레는 마음에 잠도 못잘 정도였다.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육성재가 '후아유-학교2015'에서 맡은 캐릭터는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세강고 최강 사고뭉치 공태광이다. 자유로운 영혼인 공태광 캐릭터와 통통 튀는 럭비공 같은 육성재의 개성이 더해져 특유의 크레이지 파워를 선보일 것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는 세강고 대표 연구대상 공태광으로 열연할 육성재의 남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보기만 해도 공태광스러운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육성재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해맑은 얼굴로 배우들과 스태프들 사이에서 무한 친화력을 발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육성재는 안정된 연기력과 평소에도 숨길 수 없는 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공태광 역을 잘 소화할 것이다. 공태광 그 자체를 연기할 육성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의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의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 '후아유-학교2015'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