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동민 측 “‘무한도전’ 출연 안하는 것 맞다”



[OSEN=표재민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새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인 식스맨 특집에서 빠진다.

장동민 측은 14일 오전 OSEN에 “장동민 씨가 제작진에게 더 이상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말씀을 드렸다. 출연을 하지 않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앞서 장동민은 홍진경, 강균성, 최시원, 광희가 제 6의 멤버인 식스맨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지난 해 그가 한 인터넷 방송에서 한 여성 비하 발언이 논란이 일면서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됐다.

그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에서 논란이 일었던 여성 비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방송이 시작한지 10분께 됐을 때 “주말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면서 논란에 대해 말을 꺼냈다. 장동민은 “우선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라면서 “제가 과거에 이야기했던 부분들이 다시 이야기가 돼서 드릴 말씀이 없다. 그 이후로 신경을 많이 쓰고 잘못된 부분에 대해 노력을 많이 하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리고자 한다”라고 거듭해서 사과했다.

그는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린다”면서 “너무나도 죄송하고 국민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 부모님에게도 죄송하다. 몸둘 바를 모르겠다”라고 거듭해서 사과했다. 장동민은 “여러분들이 정말 예뻐해주시고 사랑해주셨는데 큰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서 너무나도 죄송하다”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시킨 부분을 열심히 살아가면서 보답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다시는 그런 일 없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jmpyo@osen.co.kr

<사진> JTB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