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로듀사’ 주연 배우 4인방 뭉쳤다…‘상큼발랄’ 스틸컷 공개



[OSEN=정소영 기자] 방영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듀사’가 배우 4인방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17일 KBS 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과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환히 미소 짓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효진은 예능국 후배 PD 역의 김수현의 목을 양 손으로 잡고 있고, 아이유는 김수현의 팔짱을 꼭 낀 채 얼굴을 기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차태현은 이들을 흘깃 바라보며 여유롭게 미소 짓고 김수현은 두 여자 사이에서 싫지 않은 듯 만개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 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프로듀사’는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jsy901104@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