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5월부터 'QM3' 구입 시 80만 원 돌려준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5.03 11: 50

단숨에 르노삼성의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한 'QM3'의 가격에 이달부터 관세 인하율이 적용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 한-EU FTA 관세 인하 및 최근 유로화 약세에 따른 환율 효과를 업계 최초로 반영, 5월부터 'QM3' 신차 구입자에게 80만 원 혜택을 돌려주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스페인에서 전량 수입해 들여오는 'QM3'에 2015년 7월 적용될 한-EU FTA의 관세 인하율을 선 적용하고, 최근 유로화 약세에 따른 환율 효과를 상당부분 반영해 5월 1일부터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2013년 12월 'QM3' 출시 당시 르노삼성자동차는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인정한 르노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유로화 강세에도 동일 버전의 유럽 판매가 대비 파격적인 국내 가격을 책정한 바 있다.
'QM3'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유러피안 디자인, 18.5Km/L의 연비로 국내 소형 SUV 시장을 견인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해에만 1만 8191대가 판매되며 동일 해 가장 많이 팔린 수입 차종인 폭스바겐 '티구안(8106대)'의 두 배가 넘는 실적을 올렸다.
이번 특별 감사 이벤트는 'QM3'가 한국 시장에서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르노삼성자동차는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가격경쟁력까지 강화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물류 프로세스를 재정비해 지난 4월부터 매달 최대 4000대 가량의 'QM3' 물량을 확보, 안정적인 공급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온, 오프라인 등지에 골프, 미니 등 경쟁차종을 도발하는 영상을 광고로 띄우는 한편, 서울 시내 유명 도심지 등에 'QM3'와 함께 게릴라성 퍼레이드도 벌일 계획이다. 
주수연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이사는 "QM3의 다양한 매력 중 하나는 스페인에서 수입되는 수입차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가격뿐 아니라 품질, 서비스 등 종합적인 경쟁력 강화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르노삼성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