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선공개곡 ‘후 아 유’ 6일 공개..개코 피처링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04 10: 09

가수BoA가 정규 8집 발매에 앞서 오는 6일 선공개곡 ‘후아유(Who Are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BoA는 오는 6일 0시 ‘후 아 유’의 음원을 선공개하며,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오픈, BoA를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곡 ‘후 아 유’가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은 가사인 만큼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엑소 멤버 세훈이 남자주인공으로 특별 출연,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BoA를 지원 사격해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선공개되는 BoA의 자작곡 ‘후 아 유’는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오랜만에 국내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BoA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Bo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BoA의 정규 8집 전곡 음원은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