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전효성 "온몸으로 말하듯이 춤추려고 노력했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5.07 11: 27

솔로로 컴백한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말하는 듯 춤추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전효성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솔로앨범 '판타지아(FANTASI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전효성은 "'굿나잇 키스'가 비교적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일단 두 번째 솔로 앨범이 나온다는 것 자체만으로 영광스럽고 감격스러운 순간"이라고 솔로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전효성은 이번 신곡에 대해 "말하듯이 노래하는 게 잘하는 거라고 하는데, 정말 맞는 말인 것 같다"라며 "춤을 출 때도 말하듯이 하면 그것만큼 잘하는 것도 없는 것 같다. 보기만 해도 온몸으로 말하듯이 춤을 추고 있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반해'를 비롯해, '날 보러와요', 'Taxi Driver', '꿈이었니', '5분만 더' 전곡 모두 심혈을 기울여 가장 '전효성스러운 앨범'을 만들어냈다. 전효성은 처음으로 랩 파트에 도전하며,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반해'는 감각적인 사운드로 듣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화려함과 절제미를 동시에 갖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는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정오 발매.
seon@osen.co.kr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