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일일BJ 변신 ‘라이브TV’ 성료..방문자 폭주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21 16: 13

가수 김태우가 ‘김태우 라이브TV’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태우는 지난 20일 오후 10시 30분 다음tv팟 ‘김태우 라이브 TV‘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김태우가 일일 BJ로 변신해 선보인 '김태우 라이브 TV'는 시작하자마자 방문자 수가 폭주해 시청자 참여 댓글 창이 한 때 마비가 될 정도였다.

 
특히, 김태우는 생방송 중 6월 중순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수록곡을 살짝 선공개 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맛깔 나는 족발 ‘먹방’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족발 간접 광고하는거 아니냐”는 귀여운 오해를 받기도 했다. 이러한 반응에 그는 시청자 중 한 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실시간으로 야식을 깜짝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며 쌍방향소통의 묘미를 보여줬다.
 
게스트로 등장한 가수 키스(KIXS)도 화제를 모았다. 방송 내내 김태우와 ‘먹방’, 토크, 노래를 함께했던 키스는 김태우가 직접 프로듀싱한 소울샵 소속 신인 가수로 그가 아끼는 애제자로 유명하다. 이날 키스는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등 방송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2시간 가량의 방송 내내 시청자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에 들떠 즐거워하는 김태우와 키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느껴졌다.
 
방송 말미에 김태우는 “돌발적인 상황들이 많았지만 재미있게 풀어가는 게 즐거웠다”며 “기회가 있다면 다음엔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오는 23, 24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티로드(T-ROAD)’를 열 예정이며, 이후 27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DDP) 알림 2관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