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말' 여진구, 얼마나 달콤하길래?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5.22 11: 09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여진구가 뱀파이어에게 목을 물리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진다.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이라는 흥미진진한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22일 방송을 앞두고 재민(여진구 분)이 마리(설현 분)의 동생인 요셉(조이현 분)에게 목을 습격당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오늘(22일) 방송되는 3회의 한 장면. 극중 설현의 친동생인 조이현은 아직 어린 나이기에 뱀파이어 본능을 제어할 수 없는 상태라는 설명이다. 그런 가운데 금방이라도 여진구의 목을 물기 위해 송곳니를 드러낸 조이현과 그를 끌어안고 당황한 표정을 한 설현의 모습은 대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첫 회부터 설현은 연거푸 “달콤해”를 외치며 여진구의 목에 입술을 갖다 대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켰던 터. 무엇보다 이러한 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에 그의 피가 얼마나 달콤한지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하지만 뱀파이어의 날카로운 송곳니에 물린다면 여진구마저 뱀파이어가 돼버리는 상황. 때문에 여진구의 목은 무사할지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오늘의 에피소드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방송은 22일 밤 10시 35분.
jykwon@osen.co.kr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