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오늘 종달새 정체 공개될까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05.24 09: 35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베일에 가려진 종달새의 정체는 공개될까?
드디어 복면가왕의 4대 가왕 결정전이 시작된다. 지난 17일 방송된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에 대한 관심이 절정에 이른 가운데, 3대 복면가왕에 등극한 ‘딸랑 딸랑 종달새’가 화제가 되고 있다.
‘딸랑 딸랑 종달새’는 ‘황금락카 두 통 썼네’의 주인공 루나를 꺾고 3대 복면가왕에 등극해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와 에일리의 ‘보여줄게’로 매 라운드마다 변신하는 팔색조 같은 반전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 극찬을 받은 바 있다.

24일 방송되는 준결승전에 진출해 4대 가왕 자리를 노리는 복면가수들은 육중완을 꺾은 고음 폭발 ‘고주파 쌍더듬이’, 홍석천을 꺾은 아름다운 미성의 ‘상암동 호루라기’, 배다해를 꺾은 괴물 같은 성량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걸스데이 소진을 꺾은 시원한 록 스피릿의 소유자 ‘이리와 함께 춤을’ 이렇게 4명이다.
준결승전 진출자 4명은 지난 듀엣곡 무대에 이어 솔로곡 대결에서도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전율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 “신 내린 느낌이다”, “어떤 선을 넘어섰다” 등 연이은 찬사와 기립박수를 받았다.
‘딸랑 딸랑 종달새’가 가왕의 자리를 지켜 4대 가왕에 등극할지, 아니면 다른 복면가수가 ‘딸랑 딸랑 종달새’를 꺾고 왕좌를 차지할 것인지, 24일(일) 오후 4시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mpyo@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