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리얼리티, 추가 제작 확정..오늘(26일) 첫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26 16: 02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공개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6일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D-day!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일촉즉발 1편이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http://tvcast.naver.com/starempire)을 통해 공개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귀여운 캐쥬얼룩을 입고 평소 무대의상과는 다른 수수한 나인뮤지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해 11월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를 첫 공개하며 멤버들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담은 바 있다.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 성원에 힘입어 ‘나뮤캐스트 일촉즉발’을 추가 제작하게 되었다. 지난번 보다 더 거침없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맘껏 발산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9일 공개된 나뮤캐스르 일촉즉발 예고편에서는 멤버들이 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어디 가는 거야?”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멤버 경리는 “안 갈래요” 라며 불안한 기색을 나타냈다. 현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뭐야”, “이런 작당을 할 수 있어?”라며 화를 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첫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는 오늘(26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