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승준 "죄송하도 또 죄송하다..큰 물의가 될 지 몰랐다" 오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준화 기자]

[OSEN=정준화 기자] 가수 유승준이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며 눈물 흘렸다.

유승준은 27일 오전 10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된 '유승준의 두번째 이야기'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준은 "거짓말쟁이로 표현된다는 것이 너무 가슴이 아프다. 13년 전에 국민 여러분과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사죄를 드리고자 했다. 그럼에도 거짓말쟁이로 된 것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말하며 오열했다.

이어 "세금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온다는 것과 그런것들이 제가 다시 한 번 거짓말쟁이로 비춰지는 것이 너무 가슴아프다. 해명하고 싶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꼭 말씀을 드려야될 거 같아서 여러분 앞에 다시 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의 선택이 이렇게 큰 물의를 일으키게 될 지 몰랐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앞서 유승준은 지난 2001년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고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 당시 연예 프로그램을 통해 그가 신체검사를 받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된 데 이어 그가 병역의 의무를 다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으나 입대를 앞두고 돌연 미국 시민권을 취득, 법무부로부터 영국 금지 대상자 명단에 올라 한국에서 추방된 바 있다.

이후 유승준은 지난 19일 오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13년 만에 무릎을 꿇고 눈물로 사죄했다. 하지만 이후 ‘군 입대 가능 나이가 지나자 한국 국적을 취득하려한다’, ‘미국의 세법을 피하기 위함이다’라는 의혹들이 제기되면서 한차례 논란이 일었다. 이에 유승준은 적극해명하며 “한국에 와서 연예활동을 하길 원하는 것이 아니다. 명예를 회복하고 아이들에게 떳떳한 아빠가 돼 한국 땅을 밟고 싶다는 바람이”이라고 밝혔다.

joonamana@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