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핫바디 몸짱돌의 24시간은? ‘섹시탄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5.28 09: 39

걸그룹 씨스타의 24시간 매력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가 탄탄한 핏 바을를 자랑하는 최강 몸짱돌 씨스타의 24시간 매력적인 모습들을 주제로 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씨스타가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직접 부른 ‘마테 바디 송’을 배경 음악 삼아 미니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나만의 비법으로 핏 바디를 가꾸는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리듬의 라틴 스타일의 전주가 흘러 나오며 시작되는 바이럴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각각의 상황에 맞게 각자 자신 있는 몸매 부위를 뽐낸다. 자전거를 타며 탄탄한 각선미를 뽐내는 ‘싸이클 바디’ 보라, 수영장에서 잘록한 허리를 자랑하는 ‘풀 바디’ 소유, 야외 축제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늘씬한 팔뚝을 드러낸 ‘파티 바디’ 다솜, 클럽에서 특유의 볼륨으로 화려한 스팽글 의상을 멋지게 소화한 ‘클럽 바디’ 효린으로 4인 4색 매력을 선보이는 것. 각자의 매력을 뽐낸 멤버들은 마지막으로 태양을 형상화한 붉은 라틴 댄스 복장을 입고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기며 불타는 여름밤을 보낸다.
태양의 마테차는 작년 여름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의 효린을 단독 모델로 발탁해 라틴 열풍을 이끌었던 데에 이어 올해에는 씨스타 전 멤버들을 모델로 발탁 했으며 TV 광고를 통해 “맘껏 먹고, 놀고, 마시고! 태양의 마테차로 마무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고 있다.
TV 광고에 이어 미니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바이럴 영상에는 최근 MBC ‘천생연분 리턴즈’ 등에 출연해 주목 받기 시작한 가수 '로열 파이럿츠'의 멤버 제임스도 등장해 씨스타의 멋진 마테 바디에 반하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kangsj@osen.co.kr
영상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