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난치병 환아들 위한 재능기부 동참 ‘훈훈’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30 08: 36

그룹 테이크(TAKE)가 스타 재능기부에 동참한다.
 
오는 31일 과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는희귀 난치병 환아들을 돕기 위한 희망 에너지 리필 콘서트 ‘관심’에 그룹 테이크가 참석, 희귀 난치병 환아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하는 것.

 
테이크가 출연하는 희망 에너지 리필 콘서트 ‘관심’은 엠넷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자 조문근 밴드와 일기예보의나들,여행스케치&Ray B, 필로스, 타픽(TOP.IC), 유니즌(Unison), Jcott, 김예지나 등의 가수들이 참여하며, 스타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희귀 난치병 환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자선 콘서트다.
 
또한 행복에 관한 나눔을 주제로 한 1부와 희망의 힘이 주제인 2부로 나뉘어 진행 되는 자선 콘서트 ‘관심’에서 그룹 테이크는여행스케치&Ray B, 유니즌(Unison), 김예지나, 조문근 밴드와 함께 1부에 출연하며, 재능기부 형식의 공연을 통해 얻는 행복과 나눔의 기쁨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테이크는 특유의 감미로운 감성으로 ‘나비무덤’과‘어느 봄날에’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 12일 발매한정규 2집 앨범 Part.1 ‘테이크(TAKE)’에 대한 소개와 근황 및 환아들을 위한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질 수 있도록 관심을 촉구할 할 뿐 아니라, 희귀 난치병 환아들에게는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들 전할 계획이다.
 
씨아이ENT는 “재능을 기부함으로써 따뜻한마음과 희망을 나누는 공연인 만큼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 테이크가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일 감미로운 공연이 희귀 난치병환아들에게 작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길 바라며, 오는 7월 4일 개최되는테이크 팬미팅 ‘테이크온(TAKE ON)’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는 오는 7월 4일 ‘2015 테이크 팬미팅-테이크온(TAKE FANMEETING-TAKE ON)’을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씨아이EN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