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헌터스' 이민호, "첫 액션코미디..유쾌·상쾌·통쾌할 것"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6.15 09: 06

[OSEN= 박판석 인턴기자] 배우 이민호가 지난 14일 한중 합작영화 ‘바운티 헌터스’(감독 신태라, 제작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페가수스 모션 픽처스, 하모니어스 엔터테인먼트 상하이,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의 중국 상하이 매체발표회에 참석해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이민호는 자신의 극 중 캐릭터에 대해 “머리 좋고 무술에 능하며 엉뚱하고 귀여운인물”이라고 소개한 뒤 “기존의 작품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액션 코미디에 처음 도전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액션 코미디를 통해 유쾌 통쾌 상쾌함을 보여 드리겠다”고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각오와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서 작품의 성공과 무사 촬영을 기원하는 케이크 커팅 시간에 MC가 “영화의 성공 이외에 다른 소원이 있느냐?”고 묻자 이민호는 근래 중국에서 일어난 여객선 침몰 사고를 언급하며 “한국에서도 작년에 그런 아픔을 겪었다. 중국 희생자 유가족들의 상처가 조속히 치유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350억 규모의 글로벌아시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 영화의 첫 걸음으로 열린 매체발표회는 지난 14일 국제 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됐는데 한류스타 이민호의 인기를 말해주듯 이례적으로 전 지역의 지면, 영상, 온라인 매체를 포함한 수백명의 취재진과 관계자들이 몰려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이민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오는 8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내년에 개봉할 예정이다.
pps2014@osen.co.kr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