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손담비, 키이스트와 계약…김수현과 한솥밥



[OSEN=박현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키이스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15일 키이스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담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손담비는 셀러브리티로서 가치를 높이 평가 받는 아티스트"라며 "가수, MC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배우로서도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드라마, 영화 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에서도 많은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가 크다. 키이스트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크라이 아이(Cry Eye)'를 통해 가수로 데뷔해 ‘미쳤어’, ‘토요일 밤에’, ‘퀸(Queen)’ 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차세대 섹시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2009년에는 연기자로 영역을 확장해 드라마 ‘드림’, ‘빛과 그림자’에 출연했고, 최근 주말극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여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또한 그녀는 라이프 스타일 멘토링 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메인 MC로 진행 능력을 발휘한 바 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이자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이미지로 각종 광고 모델로도 큰 사랑을 받는 중.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가수와 연기, MC까지 모두 섭렵한 팔색조 엔터테이너로 각광받고 있는 그녀는 키이스트에서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활동은 물론,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더욱 모으게 됐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인 올리브TV 시트콤 ‘유미의 방’ 출연을 앞두고 있다.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