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5' 큰가슴 고민女, G컵→C컵…"여자의 삶 찾았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6.20 00: 35

큰 가슴을 고민하던 지원자가 '렛미인5'를 통해 새 삶을 얻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렛미인5'에서는 G컵의 큰 가슴으로 인해 주변의 시선은 물론 여성으로서의 삶을 위협받고 있는 안타까운 지원자 김형수 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이날 의뢰인은 인터뷰를 통해 "몸에서 없애버리고 싶다", "모욕적인 시간들을 보냈다. 동물원 원숭이처럼 취급한다", "G컵을 입는데 겨우 우겨넣어서 입는다. 잘라냈으면 좋겠다" 등의 고민을 털어놓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여자로서 하고 싶은 일들을 가슴 때문에 못한다. 여자로서의 나는 없다"며 원피스조차 제대로 입지 못한느 말을 덧붙였다.

또한 스튜디오에 나선 이 의뢰인은 "가슴이 4개다"라며 부유방의 존재를 고백하고, "생리가 오면 바늘 수천개가 찌르는 기분이다"고 전했다.
결국 닥터스의 선택으로 3대 렛미인에 선정된 김형수 씨는 G컵에서 C컵의 가슴으로 변신했으며, 68일간의 관리를 통해 몸무게 30kg을 감량해 177cm의 키에 59kg의 몸무게로 당당한 자신감을 되찾았다.
3대 렛미인 김형수는 "신체 사이즈가 35-36-36다. 당당하고 자신감이 생겼다"며 기쁨의 눈물을 쏟으며 "진짜 여자가 됐구나"라고 행복감을 드러냈다.
한편,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는 이들이 콤플렉스를 극복 과정을 담은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한의원, 치과, 내과, 피부과, 정신건강의학과, 바디 클리닉, 성형외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지원자들의 변신을 돕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
gato@osen.co.kr
'렛미인5'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