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주문합니다’ 정윤호 “요리 잘하는 편 아니야”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6.29 11: 10

배우 정윤호가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정윤호는 29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처음 감독님을 봤을 때 인간적이었다. 그래서 더욱더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드라마가 짜임새도 있었고 캐릭터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요리를 잘하는 편은 아닌데 요리 안에서 펼쳐지는 사랑 얘기고 나는 국대가 내가 가지지 못한 국대만의 성격에 이끌려서 하게 됐다”며 “여국대는 까칠하지만 원칙주의자이고 여리하면서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아무래도 그 안에서 우정, 사랑이야기가 그려져 따뜻한 드라마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극 중 정윤호는 수제 도시락 플아다 오너 셰프 여국대 역을 맡았다. 여국대는 늘씬한 몸매의 꽃미남 셰프로 순정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비현실적 완소남이다. 하지만 훈훈한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까칠한 원칙주의자다.
한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셰프 국대(정윤호 분), 연애초보 송아(김가은 분), 광고회사 팀장 케빈 주(장승조 분)가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로,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에서 맛깔나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7월 6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
kangsj@osen.co.kr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