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포텐, 노래는 '살살해' 비주얼은 업그레이드



[OSEN=최나영 기자] 5인조 걸그룹 포텐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포텐의 기존 멤버 ‘혜지’ ‘혜진’에 새로운 멤버 ‘히오’ ‘윤’ ‘하정’을 영입하며 새롭게 돌아온 포텐이 3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살살해를’ 발표했다.

이전 곡 ‘토네이도’와 ‘왜 이래’를 통해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왔던 포텐은 팀 재정비 후 퍼포먼스는 물론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3일 공개된 포텐의 신곡 ‘살살해’는 레트로네오소울 음악에 70년대 디스코 느낌을 가미해 세련된 베이스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사랑을 시작할 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심을 담아 달라는 투정 섞인 바람을 노래하는 가사와 어우러진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LA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뮤직비디오 속 포텐이 다리를 쭉 뻗으며 각선미를 강조하는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최근 많은 걸그룹들이 줄지어 컴백 소식을 알리며 걸그룹 대란이라 불리우는 가요계에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새로운 비주얼로 돌아온 포텐이 차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포텐은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이어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nyc@osen.co.kr
<사진> 정글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