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연 측 "이동건과 열애 중..좋은 시선으로 봐달라"[공식입장]



[OSEN=정준화 기자]배우 이동건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열애 중이다. 지연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4일 이동건과 지연 양 측은 현재 두 사람이 사실을 인정했다. 4일 티아라 지연의 측근은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이동건과 열애 중이다. 함께 영화 작업을 하며 가까워졌다"고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동건 측도 마찬가지.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OSEN에 "두 사람이 영화를 통해 가까워졌으며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이후 지연 측은 공식입장을 배포, 두 사람의 열애를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보도자료롤 통해 배포된 공식입장에는 "지연과 이동건은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부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지연이 속한 티아라는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한류 걸그룹 중 최고로 꼽히는 활약을 하고 있다. 이동건 또한 아시아 각지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 중 한 명. 두 한류스타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를 맺고 만나오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각종 SNS에는 이미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퍼지기도 했다.

joonaman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