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비하인드컷 대방출 ‘훈훈한 투샷’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7.07 09: 43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의 대본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7일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는 쉬는 시간에도 절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열혈 열공 중인 주진모, 김사랑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진모 김사랑은 촬영 중간 틈틈이 대본을 보며 캐릭터에 완벽 빙의되기 위해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잠깐의 휴식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는 일이 없다.

또 주진모와 김사랑은 서로를 간절히 원하고 애타게 사랑하는 감정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틈만 나면 눈을 맞추고 작은 디테일까지도 의견을 나누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빠듯한 일정에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기 열정을 뽐내는 두 사람에 현장 스태프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이것이 ‘사랑하는 은동아’가 역대급이라고 불러도 좋을 명장면을 매 회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이유다.
‘사랑하는 은동아’ 제작진은 “주진모, 김사랑은 매 장면마다 감정을 놓치지 않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쉬는 시간에도 철저히 극 중 상황에 몰입을 하고 있다”며 “캐릭터에 푹 빠져 있는 두 사람 덕분에 자연스러운 감정선이 매 회 장면마다 빛을 발하고 있다. 열정을 다하고 있는 주진모, 김사랑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서정은(본명 지은동/김사랑 분)은 기억을 되찾고 모든 것을 제자리로 되돌리겠다고 마음먹었고, 최재호(김태훈 분)와의 감정싸움은 더욱 커져만 갔다. 급기야 시어머니에게 뺨까지 얻어맞은 서정은은 집을 나와 지은호(본명 박현수/주진모 분)의 집으로 향하게 됐다. 그렇게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됐다.
하지만 둘을 제외한 현실은 냉혹하기만 했다. 서정은의 양부(남경읍 분)는 기자를 만나 자서전 내용이 다 가짜이며 지은호가 서정은을 오랫동안 스토킹했다고 거짓 폭로했다. 또 조서령(김유리 분)은 지은호를 박살내겠다며 기획사 압수수색을 예고했다. 다시 찾은 사랑 앞에 행복해하고 있는 두 사람이 이 위기를 어떻게 모면할 수 있을지 향후 전개에 시선이 집중된다.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드라마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