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개미허리+애플힙'..'쿠션' 티저 이미지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7.08 10: 31

[OSEN=박판석 인턴기자] 걸그룹 소나무(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의 ‘쿠션(CUSHION)’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8일 소나무 공식 홈페이지인 ‘초록달’을 통해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주인공은 수민과 서브 보컬 나현이다. 이들은 마치 한 편의 광고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 속 수민은 다소 도발적인 자세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수민은 청바지에 흰 티만을 입고 극세사 개미허리와 ‘애플힙’을 뽐냈다. 수민의 자태는 뭇 남성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 충분해 보인다.

밝은 수민의 티저 이미지와 다르게 나현은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여리여리한 어깨선과 날렵한 턱선은 나현의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나현의 얼굴과 눈빛이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에 비춰 더욱 신비로운 장면을 연출한다.
현재 한 폭의 광고 스틸컷을 연상하게 하는 수민과 나현의 티저 이미지에 팬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나무가 타이틀 곡으로 결정한 ‘쿠션’은 이단옆차기 사단의 프로듀서 이스트웨스트(EastWest)와 주목받는 래퍼 우노(uNo)가 힘을 합쳐 완성한 곡이다.
한편 소나무는 이달 컴백한다.
pps2014@osen.co.kr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