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리쌍, 3년만에 오늘(14일) 컴백..여성 신예 미우 참여




[OSEN=최나영 기자] 힙합 듀오 리쌍이 오늘(14일) 디지털 싱글 '주마등'을 발매한다.


지금까지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 온 리쌍인 만큼, 이번 곡 또한 어떤 아티스트가 참여했을지 기대가 크다.


3년 만에 컴백을 알리는 이번 신곡에 리쌍과 호흡을 맞춘 신예 여성보컬은  MI-WOO(미우). 리쌍컴퍼니측 은 “리쌍이 처음으로 제작, 기획하는 신인 아티스트 MI-WOO(미우)는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편곡까지는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다. 리쌍의 이번 곡 피쳐링으로 곧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기대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미우에 대해 설명했다. 


또 "리쌍은 이번 곡 '주마등'을 시작으로 리쌍 컴퍼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스타트를 알리는 앨범이며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통해 꾸준히 새로운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계속해서 활발하게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신곡 '주마등'은 길의 예술적 감각과 감성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의 멜로디를 만들었고, 개리만의 언어 구사력이 발휘돼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전언이다. 미우는 묘한 매력의 보이스로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한편 리쌍컴퍼니의 올해 첫 행보를 알리는 '주마등'은 이날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리쌍컴퍼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