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태연, 악플 법적 대응하나? “많이 아파, 자료 수집 중”



[OSEN=표재민 기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자신을 향한 악성댓글에 대해 강경 대응할 가능성을 피력했다.

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다 보고 있다. 오래 전부터 심한 악플들 때문에 저희 가족부터해서 주변 지인들까지 심하게 상처받고 팬여러분께도 큰 상처를 주는 일이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한테 법적대응해달라며 요청해주시는 분들도 많았고 팬 사이트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셨다. 나도 나이지만 그보다 내 사람들이 자꾸 스트레스 받는 모습에 정말 가슴이 뜨거울 정도로 많이 아팠고 지금도 사실 그렇다”라고 악성댓글로 인해 상처를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태연은 “몇달 전 소속사와 상의 끝에 악의적인 글들이며 사진자료 이미 다 수집하고 있었고 법적인 방법으로도 진행이 시작됐고 추가적으로 할 생각”이라면서 “팬여러분께서도 자료가 있으시다면 수집할 수 있게 보내달라”라고 법적대응 가능성을 밝혔다.

그는 “항상 같은 아픔을 느끼게 해서 미안하고 누구보다 먼저 나서서 힘써주시는 여러분에게 고맙고 그렇다.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특히나 이번 일로 내가 더 강해져야 할 것 같다. 우리 항상 그랬듯이 소원(소녀시대 팬)과 나 신나게 파티 즐기자”라고 마무리했다.

jmpy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