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선진, 신개념 소시지 '리얼미트스틱' 신제품 2종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 사업부문은 23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소시지 '리얼미트스틱'(오리지널, 치즈맛)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리얼미트스틱' 2종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씹는 식감이 살아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선진 40년 노하우를 담은 선진포크를 100% 원료육으로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형적인 유럽형 소시지들의 짜고 질기면서도 퍽퍽한 단점을 잡았으며, 건조의 정도를 설정하는 오랜 연구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촉촉한 질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 정통 소시지의 진한 맛을 살린 오리지널 맛과, 치즈를 첨가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살린 치즈 맛 2종으로 출시하여 소비자 기호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낱개 포장으로 구성돼 간단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리얼미트스틱'은 생선살로 만든 어육소시지와 차별되는 맛으로 고급 맥주 안주나, 스포츠 관람, 등산, 캠핑 등 야외 아웃도어 활동 간식으로도 좋다. 특히, 돼지고기에는 성장기 어린이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 B1이 다량 함유 돼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최고의 영양간식이다.

선진 육가공 사업부문 영업마케팅담당 김기영 이사는 "선진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만든 '리얼미트스틱'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해,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소시지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이라며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리얼미트스틱'은 23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개당 24g 12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선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