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혁오-오혁,'짜릿한 기타연주와 함께 열창!'



[OSEN=안산, 민경훈 기자] 26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린 'CJ E&M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에서 혁오의 오혁이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총 80여 팀의 국내외 아티스트와 함께 뜨거운 음악 축제를 이어간다. 26일 마지막 공연을 끝으로 3일간의 대장정을 마친다.

한편, 이날 (26일) 마지막 공연은 '탈진 라인업'이 이어진다. MBC '무한도전' 가요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혁오를 비롯해 밸리록페 라인업 중 노엘 갤러거와 푸 파이터스 다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 오크 록(ONE OK ROCK)', 40년 만에 한국을 찾은 록의 전설 '모터 헤드', 록의 왕좌에서 부상 투혼을 펼칠 '푸 파이터스'까지 그야말로 쉴 틈 없는 록의 향연이 지속된다.

이번 24일부터 26일까지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서 개최된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은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뮤즈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내한을 성사시킨 국내 최대의 음악 페스티벌로 지난 2012년에는 영국의 글라스톤 베리, 일본의 후지록 페스티벌과 함께 ‘전 세계 50대 음악 페스티벌’에 선정되며 해외에도 유명세를 알리기 시작했다. / rumi@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