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염해졌다"…원더걸스, 새음반 '리부트' 파격 수영복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7.27 09: 22

원더걸스가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내달 3일 발매될 정규 3집 앨범 '리부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더걸스는 복고풍을 연상케 하는 검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요염한 포즈를 보이며 섹시한 비주얼을 뽐냈다. 헤어, 메이크업 역시 복고풍 느낌으로 연출, 이번 앨범이 80년대의 레트로 풍 음악을 강조하는 콘셉트임을 보여준다.

특히 지난 21일부터 공개 된 티저 영상(베이스 선미, 드럼 유빈, 기타 혜림, 키보드 예은)에서 보여준 악기를 하나씩 맡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혹하는 듯한 멤버들의 눈빛과 도도한 미소는 이번 앨범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앨범 '리부트'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retro dance', 'slow jam' 등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하며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냈다.
seon@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