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바비-이연, 쿨섹시한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 현장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7.27 09: 59

 배우 강소라∙아이돌 그룹 바비∙머슬퀸 이연이 지난 주말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된 스프라이트(www.thesprite.kr) 광고 영상 촬영현장에서 더위를 상쾌하게 날려버릴 ‘스프라이트 샤워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27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강소라∙바비∙이연의 촬영현장 스틸컷은 신촌 연세로에 마련된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부스를 배경으로 상쾌한 표정과 동작으로 샤워를 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바비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샤워 댄스를 소화하고 역동적인 포즈로 워터슬라이드를 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5일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된 신촌물총축제 속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세 사람은 광고 영상 촬영과 더불어 도심 속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을 구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원’으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2013년 해운대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마다 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며 화제를 모았던 ‘스프라이트 샤워’는 올해는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부스’ 외에도 도심 속에 펼쳐지는 워터 슬라이드도 함께 선보여 더욱 강력한 상쾌함을 전했다. /100c@osen.co.kr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