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정, 음악방송 앞서 버스킹 택했다..홍대·청계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30 09: 17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배수정이 깜짝 거리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배수정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 및 SNS 계정을 통해 “7월 30일 목요일 저녁 7시,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무대 / 7월 31일 금요일 저녁 7시, 청계천 광통교에서 버스킹합니다. 많이 보러와 주세요”라며 버스킹 공연을 예고했다.
배수정은 최근 직접 작사, 작곡한 R&B 발라드곡 ‘사랑할거예요’를 발매하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 이후 3년 만에 가수로 본격 데뷔했다.

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이란 닉네임으로 깜짝 출연, 가사 실수의 아쉬움 속에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소울풀한 R&B 감성의 무대로 방송 직후 화제를 모았다.
그간 데뷔에 앞서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에서 작사, 작곡에 매진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쌓아온 배수정은 음악 방송이 아닌 버스킹으로 먼저 시민들과 가까이 음악으로 소통하겠다며 이번 공연을 계획했다는 전언이다.
또 “‘복면가왕’ 출연은 3년 만에 선 무대였는데 더욱 겸손해지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던 배수정은 생생한 거리 공연을 통해 직접 부딪히며 더욱 실전 무대 경험도 쌓겠다는 각오다.
배수정은 30일 홍대를 시작으로 청계천, 대학로 등 서울 도처에서 꾸준히 버스킹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nyc@osen.co.kr
배수정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