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8일 월드투어 서울 공연서 신곡 깜짝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8.04 09: 42

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인피니트는 오는 8일~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를 개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지난 7월 발매한 미니5집 '리얼리티(Reality)' 수록곡들을 비롯해 이번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깜짝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트의 히트곡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인피니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무대를 깜짝 예고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3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수많은 국내외 팬 접속자들이 동시에 무려 33만 명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 등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인피니트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공연이기 때문에 무대나 연출 등 최대한 팬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준비했다. 처음으로 신곡을 공개하는 자리를 팬들과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많은 분들이 와주시기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eon@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