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5’ 톰크루즈, 韓팬에 감사 친필편지..‘이름은 한글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8.05 08: 55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하 미션임파서블5)의 톰 크루즈가 한국 관객들에게 친필 편지를 보냈다.
 
개봉 후 실시간 예매율 1위, 국내 및 해외 33개국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5’의 톰 크루즈가 감사와 기쁨의 마음을 담아 한국 관객에게 직접 쓴 편지가 공개됐다.

톰 크루즈는 한국의 팬들에게 “따뜻한 환영에 감사하며, 저는 한국에서 아주 멋진 시간을 보냈고,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게 돼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지에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을 곧 다시 만나는 게 너무 기다려집니다. 진심을 담아, 톰 크루즈”라고 전해 한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친필편지는 영문의 친필 사인과 함께 한글로 ‘톰 크루즈’라고 진심 어린 자필로 직접 편지를 마무리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더더욱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친필 편지와 함께 그가 직접 편지를 쓰고 있는 훈훈한 인증샷까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톰 크루즈의 친필 편지와 인증샷은 ‘미션 임파서블5’가 한국에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흥행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기념한 것으로,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케 할 뿐만 아니라 톰 크루즈가 직접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최초의 편지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5’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그 추이가 어디까지 지속될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5’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kangsj@osen.co.kr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