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얼음커피 이름을 지어주세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1 08: 58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새롭게 선보일 얼음커피의 메뉴 네이밍을 자체 페이스북에서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스터도넛은 신메뉴 얼음커피에 대한 소비자 만족과 관심을 높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위해 네이밍 공모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터도넛의 야심 찬 신메뉴는 이미 얼려진 커피에 우유를 부어먹는 색다른 형태의 커피음료이다. 감칠맛 나는 우유에 커피가 천천히 녹으면서 기존의 아이스라떼와는 또 다른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로 얼린 얼음이기 때문에 녹아도 맛이 묽어지지 않고 마지막 음용 시까지 균일한 맛을 그대로 유지한다.

신메뉴 네이밍 공모는 미스터도넛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isterdonut1955)에 메뉴명, 메뉴의 뜻, 의도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폰데라이온 인형, 투명 우산, 미스터도넛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미스터도넛은 소비자가 직접 제안한 이름 중 가장 참신한 아이디어를 골라 실제 메뉴명으로 적용하여 판매를 할 계획이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최근 직접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거나 출시 과정에 참여 하는 프로슈머가 뜨고 있는 만큼 이번 신메뉴 네이밍 공모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메뉴 이름 공모를 통해 미스터도넛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미스터도넛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