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패션위크 02 ‘A Gentleman’s Dress Room’, 9월 4일부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12 08: 25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가 다음 달 4일부터 17일까지 남성 프리미엄 패션을 주제로 ‘현대카드 패션위크(Fashion Week) 02’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션위크의 주제는 ‘신사의 드레스룸(A Gentleman’s Dress Room)’.
현대카드는 플래티넘 이상 회원들에게 엄선한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와 편집숍의 2015 가을/겨울 시즌 대표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일 1회, 최대 4개 아이템 구매 가능)

행사 첫 주인 9월 4일부터 10일까지는 클래식 수트의 가치를 보여주는 'Week 1: Timeless Classic' 행사를 열고, 9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 진정한 모던 캐주얼 패션을 제시하는 'Week 2: Weekend Casual'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패션 주간인 첫 주에는 국내 최초 클래식 스타일 남성 전문 멀티숍인 ‘란스미어’를 필두로, 최상급 원단을 사용해 한정된 소수의 수량만 제작하는 ‘장미라사’, ‘레리치’, ‘비앤테일러’ 등 13개 국내외 명품 클래식 브랜드 수트를 만날 수 있다.
이어 열리는 캐주얼 패션 주간에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국내 프리미엄 편집숍이 행사에 참여한다. 이 주간에는 이태리, 프랑스, 미국 등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를 소개하는 ‘슬로웨어’와 ‘쿤 신사’, ‘비이커’ 등 남성들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15개 브랜드가 패션위크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패션위크 기간 중 주말(금~일)에는 서울 이태원로에 있는 ‘언더스테이지(UNDERSTAGE)’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전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알렉산더 맥퀸, 크리스찬 루부탱, 드리스 반 노튼, 알테아, 비이커 5개 브랜드는 언더스테이지에서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장에서는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언더스테이지 지하 1층 라운지에서는 남성 패션 전문가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며, 각 주의 주제에 맞춰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테마별 패션 전시 공간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는 가입자들이 패션모델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다양한 패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카드 패션위크는 고객들이 남성 패션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대카드 고메위크가 대한민국 대표 외식 이벤트로 자리 잡은 것처럼 패션위크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지난 2013년 5월, ‘현대카드 패션위크(Fashion Week) 01’을 개최해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테마인 ‘패션’을 주제로, 그 동안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남성 패션 트렌드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