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이정은 KLPGA 대회 우승 기념 사은행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3 10: 57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는 3년 연속 후원하고 있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골퍼 이정은(27, 교촌F&B)의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대회 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정은은 지난 9일 KLPGA 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연장 접전 끝에 승리하며 4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우승은 이정은의 통산 5번째 우승으로 교촌 후원 선수가 된 이후로는 첫 우승이다.
교촌은 이정은 우승의 기쁨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전국 가맹점에서(일부 가맹점 제외) 교촌오리지날 구매 고객에게 웨지감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교촌치킨 공식 SNS에서도 축하 이벤트가 이어진다. 교촌치킨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이정은 프로 KLPGA 우승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교촌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교촌은 이번 KLPGA 대회 우승으로 후원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공로를 인정해 지난 12일 이정은을 본사로 초청해 특별 격려금을 지급했다.
교촌 관계자는 "이정은 선수가 수많은 노력의 결실로 4년 만에 거둔 통산 5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교촌 후원 선수가 거둔 값진 우승의 기쁨을 보다 많은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함께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정은 우승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지난 12일 경기도 오산 교촌에프앤비(주) 본사에서 교촌 권원강 회장이 임원진과 후원선수들, 선수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정은에게 우승 축하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