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3 19: 24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만화 캐릭터 '코코몽과 투니'를 활용한 기획팩 출시 및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사조해표는 오는 31일까지 어린이도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에 '코코몽'과 '투니' 캐릭터 사은품을 구성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기획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기획팩은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 6캔(100g)과 물놀이용 비치볼로 구성된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비치볼팩'과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와 '마일드' 각 3캔(150g)에 코코몽, 투니 캐릭터 스티커팩을 동봉한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스티커팩' 총 2종이다.

여름철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은 참치캔과 어린이 인기 캐릭터 사은품이 함께 들어 있어 엄마와 아이들의 호응을 동시에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또한,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를 맺고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키즈카페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매주 주말 코코몽 키즈랜드 6개 지점(송파점, 중계점, 강서점, 평촌점, 죽전점, 부산대점)에서 '퀴즈쇼', '보물찾기' 등의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으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코몽 키즈랜드 내 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투니 색칠 놀이 종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박신응 담당은 "DHA, 아미노산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풍부한 '사조참치'를 알리고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투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어린이에게 건강한 식생활과 식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공익적 영상 제작 및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비치볼팩'(왼쪽)과 '코코몽&투니 사조참치 스티커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