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전국 24개 매장 골프용품 ‘가격정찰제’ 전면 시행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18 10: 49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www.golfzonmarket.com)은 18일,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정착을 위해 골프용품에 대한 ‘가격정찰제’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가격정찰제는 업체들의 판매 경쟁이 과열됨에 따라 매장별로 달랐던 가격 혼란을 막고 가격 거품, 과도한 흥정 등 고객들의 피로도를 해소하기 위해 도입한 정책으로 제품에 표시하는 판매가격을 합리적 수준으로 조정하는 ‘가격 정상화’를 통해 골프용품 시장에 대한 고객 불신을 없앤다는 취지다.
이번 제도 시행으로 고객들은 최저가를 찾기 위한 시간 낭비나 불필요한 가격 흥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따른 합리적 선택이 가능해져 그 동안 겪었던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존마켓은 골프용품에 판매가격표를 부착하고, 이를 전국 24개 매장에 일괄 적용할 계획이다. 골프존마켓은 현재 일부 클럽을 제외한 모든 용품에 정찰 가격표시를 부착하고 있으며, 향후 신제품 등 정찰제 시행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정찰 가격에 의한 판매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지점별 모니터링 활동도 활발히 진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달 1회 금요일에 골프용품을 50% 할인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카드사와 연계한 청구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는 “가격정찰제 도입은 고객의 가격 혼란을 덜고 합리적인 비용의 부담 없는 쇼핑을 하기 위한 조치”라며 “골프존마켓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거품 없는 가격으로 쉽게 골프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골프존마켓.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